본문 바로가기

생활 경험 꿀팁

남자 수염 레이저 제모 효과 및 후기

결국 중요한 것은 남자 수염 레이저 제모를 해야 되냐? 말아야 되냐? 이것이잖아요? 진짜 필수적으로 무조건 꼭 하세요!!! 이거하고 나서 후회하는 사람 한 명도 못 봤습니다. 남자 수염 레이저 제모를 하게 되면 어떤 장점과 단점(부작용)이 있는지, 통증은 어떤지, 어떤 병원에서 해야 효과가 좋은지, 금액을 얼마인지 알려드리겠습니다. 그리고 가장 중요한 주의사항(꿀팁)

1. 수염 레이저 제모 장점 및 단점

인생에서 제일 잘한 일중 하나를 꼽으라면 수염 레이저 제모를 꼽을 수 있을 정도로 만족도가 상당히 높습니다. 안 하면 안 될 정도입니다. 먼저 장점은  (1) 푸르스름한 수염자국조차 하나도 없이 깨끗합니다. (2) 얼굴에 면도칼을 안 대게 되니 피부 트러블이 없어집니다. (3) 아침에 면도 시간을 아낍니다. (4) 동안이 됩니다.

수염이 없어짐으로 인한 단점은 없습니다. 부작용 없음

2.  통증

모낭을 레이저로 지지는 것이기 때문에 안 아플 수는 없으나 충분히 참을만합니다. 왜냐하면 한번 시술할 때 시간이 길지 않거든요. 정말 길어봐야 3분 정도인데, 3분만 참으면 얼굴이 깨끗해집니다. 수염 왁싱도 해봤는데, 수염 왁싱보다 덜 아픕니다.

 

3. 주의사항(병원 및 기기선택)

병원 두 곳에서 해봤는데 1회 6~7만 원 정도인 병원에서 해봤고, 4~5만 원 정도인 병원에서 해봤습니다. 싼 곳에서 했을 때는 하나도 안 아팠고 효과도 거의 없었습니다. 절대 싸다고 좋은 게 아니고 40번 넘게 해 본 사람으로서 내린 결론은, 충분히 아플 때 제모가 더 잘 되었습니다. 병원은 너무 싼 곳 가면 레이저 제모 기기 성능이 좋지 않은 것 같습니다. 일단 무조건 아포지 플러스로 하세요. 그리고 웬만하면 추가적으로 진정관리도 받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. 부작용은 없지만 제모 당일 욱신거리기 때문에 진정관리(약 2만 원) 받으면 굉장히 좋습니다. 

 

 

다른 특별한 성형수술 없이 얼굴도 깨끗해지고 더 잘생겨지는 효과까지 있는 레이저 제모를 안 할 이유가 없습니다. 사실 저는 더 일찍 할걸 그랬다는 생각밖에는 없습니다. 훨씬 더 편하게 살았을 텐데 하는 생각이 들고, 통증은 잠깐이지만 편안함은 쭉 갑니다. 반영구적이기 때문에 처음에 5~10회 차 하게 된 후에는(개인차 있음) 3~4달에 한 번씩만 해주고 있습니다. 술값 담배값보다 싼 가격으로 예쁘고 잘생긴 얼굴을 얻으세요.